스티븐 A. 스미스는 어젯밤 뉴욕 닉스가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를 제압할 것이라고 예측했고, 바로 그런 일이 벌어졌습니다. 닉스는 세븐티식서스를 118-115로 꺾고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접전이었지만 뉴욕은 승리를 지켜낼 수 있었습니다.
닉스에게는 매우 좋은 시즌이었습니다. NBA 경기에서 50승 32패를 기록했고 동부 컨퍼런스에서는 2번 시드를 받았습니다. 닉스는 오랫동안 최고의 자리에 있었고 잘렌 브런슨은 공인된 스타입니다.
하지만 닉스는 전력이 없습니다. 2000년 이후로 컨퍼런스 파이널에 진출한 적이 없습니다. 매년 닉스가 마침내 도약한다는 NBA 소문이 많지만 실제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올해는 다를 수 있을까요?
올해 닉스가 동부 컨퍼런스 파이널에 진출할 가능성은 매우 높습니다. 밀워키 벅스가 인디애나 페이서스에 1라운드에서 탈락한 것은 다행스러운 일이었습니다. 챔피언십 경험이 있는 베테랑 팀이지만 부상으로 인해 탈락했습니다.
페이서스는 재미있는 팀이지만 닉스에게는 훨씬 더 나은 상대입니다. 아직 젊고 2014년 이후 플레이오프에서 이렇게 멀리 떨어진 적은 없습니다. 닉스가 동부 컨퍼런스 결승에 진출할 수 있는 길은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eos파워볼